잔잔한 발라드 노래 추천

2021. 3. 5. 07:43노래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베입니다 :)

 

뭔가 꿀꿀한 날씨로 기분도 우울한 요즘!

 

뭔가, 발라드가 듣고 싶은 나날인데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노래, 그리고 자주 듣는 노래 추천해드릴게요!

 


 

신용재 - 빌려줄게

 

왜 나만 안되지 생각은 무거워지고

내일이 두려워 잠이 들 수가 없다면

 

잠시 날 빌려줄게 기대도 돼

주저 말고 내게 와

길었던 그 하루가 힘겨웠을 테니까 그대

아무 말 안해도 돼

 

www.youtube.com/watch?v=vU3aRHDJ8WQ


 

임정희 - 나 돌아가

      

나 나돌아가 다시 너에게로
발걸음을 돌려 지금 가고 있어
깨달았어 멀어지면 멀어질수록
더 아파지는 내 가슴을 보며

www.youtube.com/watch?v=UPztvo7BjVQ


이소라 - 제발

 

어떻게든 다시 돌아오길 부탁해
처음으로 다시 돌아가길 바랄께
기다릴게 너를 하지만
너무 늦어지면은 안 돼
멀어지지 마 더 가까이

잊지 말고 다시 돌아오길 부탁해
헤어지면 가슴 아플거라 생각해
기다릴게 너를 하지만
너무 늦어지면은 안 돼
멀어지지 마 더 가까이
제발
제발
제발

 

www.youtube.com/watch?v=Pu6gsPbOopc


엠씨 더 맥스 - 행복하지 말아요

 

행복하지 마요

행복하려면 사랑한날 잊어야하잖아

가시가 박힌듯 숨쉴 때 마다 눈물이 흘러와

사는게 사는것이 아니죠

 

사랑하지 마요

내가 아니면 누구와도 영원할 수 없어

 

www.youtube.com/watch?v=pMEvQz6HIA0


 

JK 김동욱 - 버킷 리스트

 

보고싶을 땐 늘 함께해주기 내가 기쁠 땐 같이 웃어주기

다시는 소리없이 그렇게 슬퍼하며 울어서도 안돼요

늘 내곁에서 나만 바라보기 언제까지나 지금처럼 이대로

내 슬픈 사랑도 지금 이 시간도 지켜주길

 

www.youtube.com/watch?v=0IpUKhgpEfg

 

 

제가 자주 듣는 발라드였어요! ㅎㅎ

가사를 생각하면서 들어도 좋고 그냥 음만 들어도 좋은 노래들이랍니다 :)

 

다음에는 봄에 듣기 좋은 노래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바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