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ify 스포티파이] Today's Top Hits 오늘의 탑 5송

2021. 1. 21. 16:51노래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베입니다 :)

 

오늘은 제가 쓰는 음악 앱 스포티파이에서 Today's Top Hits라는 코너에서 

 

상위 5개 곡을 소개시켜드릴게요

 

1. Olivia Rodrigo - Drivers License 올리비아 로드리고 - 드라이버 라이센스 

 

제가 노래 해석으로도 올렸던 곡이죠? ㅎㅎ 아직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니 대단하네요! 

 

산뜻한 노래지만 슬픈 가사를 지니고 있어서 더 애정이 가는 곡이랍니다 :)

 

babae.tistory.com/62

 

Olivia Rodrigo - Drivers License 올리비아 로드리고(가사 / 해석 / 듣기 / 뮤비)

안녕하세요, 바베입니다 :) 오늘은 산책하다가 우연히 듣게된 노래 추천해드릴게요!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드라이버 라이센스 '운전면허증'이라는 곡입니다. 올리비아는 2003년 생으로 미국에서

babae.tistory.com

 

2. Dua Lipa, DaBaby - Levitating (feat. DaBaby) 두아리파, 다베이비 - 레비테이트 

 

Levitating > '마술 같은 것등으로 공중에 뜬 상태'라는 뜻인데요

 

 

이 사진이 levitating 을 잘 표현한 사진 같네요! 

 

두아리파의 곡으로 힙합 스타 뮤지션인 다 베이비와 함께 부른 곡입니다!

 

신나는 곡이라 듣고 나면 나도 모르게 흥얼 흥얼 거리게 된답니다 :)

 

3. Travis Scott, HVME - Remix version - Goosebumps  트레비스 스캇 HVME- 구스범스

 

Goosebump > 소름, 닭살 이라는 뜻이죠 ^^

 

카일리 제너의 전 남편이자 스토미 아버지인 트레비스 스캇이 2016년 발표했던

Goosebumps라는 노래를

 

HVME라는 스페니쉬 뮤지션이 2021년 리믹스로 재해석한 노래인데요..

2020 2021년 힙합 감성이 묻어있어서 좋네요 :)

 

6일 전에 발표한 오피셜 오디오 유투브 올려드릴게요! ㅎㅎ 감상하셔요

youtu.be/XULMZ907ios

 

4. SZA - Good Days 시저 - 굿데이스

 

굿 데이스 노래 표지 사진이 시저의 어린 시절인 것 같아서 눈길을 끄는데요!

 

 

저도 처음에 사진 보고 귀여워서 클릭한 노래랍니다 ㅎㅎ

 

시저 특유의 부드러운데 허스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랍니다 :)

 

5. Ariana Grande, Doja Cat, Megan Thee Stallion - 34+35 Remix 

아리아나 그란데, 도자켓, 메건 띠 스텔리온 

 

원래도 좋은 노래인 것을... 아리아나, 도자, 메건이 같이 부르면서 더 인기를 끌었네요!

목소리 조합이 이렇게 좋을 일입니까? ㅎㅎ 밑에 바로 뮤비 첨부할게요

 

youtu.be/4yf-PZDQ_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