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카레 맛집, 미세노센세 다녀왔어요!

2021. 2. 17. 15:31팁&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베입니다.

이번편은 내돈내산 맛집탐방편입니다!

 

제가 다녀온 

"미세노 센세"는 대전 카레 대표 맛집으로, 탄방동과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중 탄방동으로 다녀왔는데요,

백종원 삼대천왕에도 나왔고, 유튜브에 와썹맨 대전편에도 나와 언젠간 꼭 한번 가고자 했는데

오늘 주변에 볼 일이 있어 드.디.어 가 봤습니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가 쉽지 않았어요.


오픈  11:30~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참고하세요!




역시 인기 맛집답게 대기실이 있었습니다.

대기 명단을 작성하고, 대기실에서 웨이팅~~

 

봄인데도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지만, 히터를 틀어주셨습니다!

 

 

드디어 입장!

아기자기한 피규어들이 많았어요~



가게 사람들이 꽉 찼어요.

 

 

 

가게는 큰 편은 아니었습니다.

QR코드를 찍고, 앉아서 주문!! 

 

메뉴판이에요.

미세노센세 메뉴



카레의 매운 단계를 선택하고 토핑은 내가 원하는대로 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2단계+파채+새우튀김+계란후라이

 

친구는 3단계+안심돈까스+모짜렐라 치즈 튀김

 

이렇게 주문했어요~

 

맛있어 보이쥬?

 

2단계도 은근 맵더라구요~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그냥 1단계 시키는게 좋을 것 같아요.

3단계는 신라면 이상, 불닭 이하 정도의 맵기로

확실히 매웠습니다.

 

 

모짜렐라 치즈 쭈욱~

 

돈까스 단면입니다.


쌀은 요걸 쓰시나봐요ㅎㅎ
저희 자리 뒤에 있길래 한장..ㅎㅎ
1인 1카레 주문하면 카레와 밥은 리필 가능하대용!

매운 카레가 땡기면 또 생각날 것 같아요!

붓카케 우동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날씨가 따뜻해 진다면 다시 한 번 가서

먹어봐야겠어요ㅎㅎㅎ

 

그럼 다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