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추천! 재밌는 웹툰! 인생 웹툰! Top 5!

2020. 9. 23. 23:35팁&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Babae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웹툰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저는 판타지,액션 웹툰을 좋아한답니다!
요즘에 웹툰을 보느라 새벽에 잠을 못자요ㅠ.ㅠ
매일 아침 일어나면서 다짐해요
'오늘 저녁에는 꼭 일찍 잠자리에 들테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또 후회하죠 ㅋㅋㅋㅋ

그럼 제 맘대로 뽑은 웹툰 Top 5!
지금 시작합니다!

 

경이로운 소문


5위. 경이로운 소문 - 판타지 <다음 웹툰>


5위는 다음웹툰인 '경이로운 소문'입니다.
판타지적인 요소가 많이 가미되어있는, 현대시대의 악귀와 싸우는 카운터들의 여정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아직 세계관이 모두 밝혀지지 않아서, 연재를 거듭할수록 알아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악을 제거하는, 주인공인 '소문'과 그 옆에서 일하는 동료들의 이야기.
경이로운 소문은 드라마로 제작된다고도 하네요!
감동도 있고 슬픔도 있고 개그와 긴장감도 있는!
'경이로운 소문'을 5위로 선정했습니다~


모죠의 일지


4위. 모죠의 일지 - 일상,코미디 <네이버 웹툰>


어찌보면 평범한.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어쩌면 나인. 그래서 너무 사실적인 웹툰ㅋㅋㅋㅋ
모죠의 일지가 4위입니다!

등장인물 '모죠'는 작가와 동일인물입니다. 제가 판타지와 액션을 좋아하지만 모죠의 일지가 4위인 이유는, 작가가 감정표현을 너무너무 잘해서 입니다!
단순하게 생긴 캐릭터. 그 안의 표정과 대사가 너무 공감이 되어서 웃음이 나오는 웹툰이에요.
정말 가벼운 주제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일상웹툰 '모죠의 일지'를 4위로 선정했습니다~


더 복서


3위. 더 복서 - 액션 <네이버 웹툰>


삶의 목적이 없는 아이. 무언가를 하고싶어 하는 열정도 느끼지 못하는 아이. 그러나 재능만큼은 세계 챔피언. 그를 알아보고 복서로 데뷔시킨 능력있는 코치와 속을 알 수 없는 천재복서 '유'
주인공 앞에는 수많은 도전자와 챔피언이 있습니다. 각자 다른 방식의 복싱을 구사하고, 개개인마다 사연이 있지만, 원하는 것은 링 위에서의 승리입니다.

이 작품이 3위인 이유는, '짜릿함' 때문입니다.
액션 묘사가 탁월하며, 스토리 전개도 굉장히 빠릅니다. 매치가 잡히면 절대 질질 끌지 않아요!
또 하나는 주인공에 대한 기대감입니다. 매번 주인공이 천재인 이유를 여실히 보여주는 경기들과 상대편에 대한 기대.
각자의 사연도 지루하지 않으며 살아온 경험에 따라 복싱스타일도 달라집니다.
화려한 액션씬과 웹툰임에도 불구하고 팽팽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더 복서'를 3위에 랭크합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2위. 나 혼자만 레벨업 - 판타지, 액션 <카카오 페이지>


최근에 본 명작이에요. 이걸 왜 이제야 알았을까. .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시민들을 마수로부터 지키는 헌터. 그러나 주인공은 최하위급 헌터인 E급. E급 중에서도 최약. 어머니와 동생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면서 마수들을 잡던 도중 벌어진 일. 그리고 펼쳐지는 세계.

소설은 완결이 났습니다. 진짜 명작.. 그러나 아쉽게도 웹툰은 아직 반 정도까지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저는 웹툰이 더 현실감 넘치고 재밌더라구요.
그러나 소설로 읽어도 가히 명작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재미있습니다. 저는 3일만에 다읽었어요. 외전까지 ㅋㅋㅋㅋ
마지막까지 반전이 기다리고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아 참! 먼저 웹툰을 보시고 아직 웹툰이 연재가 안된 부분부터 소설로 읽으시면 등장인물의 생김새들을 모두 알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명작이라고 엄지를 치켜세우는, 저 역시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는 '나 혼자만 레벨업'을 2위에 랭크합니다!



1위. 캐슬 - 액션 <네이버 웹툰>


캐슬은 2위인 나혼렙과는 다르게 내가 왜 이걸 벌써 알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드는 웹툰입니다. 아직 연재중인 웹툰이고 완결까지 한참 남았어요... 무슨 느낌인지 연재중인 최애웹툰이 있으신 분들은 아실듯....
'최고의 복수는 용서다'? 캐슬의 주인공은 아닙니다.
진짜 복수를 위해 세력을 키우는 주인공 '김 신'. 이 이름을 들으니 왠지 셀 것 같지 않나요?ㅋㅋㅋㅋ(모르시는분은 드라마 '도깨비'를 보고오세요..) 그리고 그를 돕기위해 모이는 그의 조력자들. 목표는 캐슬 함락.
정말 매 화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ㅋㅋㅋㅋ 이 웹툰을 보고나면 숨이 차고 막 힘이 솟아나는 느낌이에요. 액션씬은 제가 본 웹툰 중 최고고, 등장인물들의 매력 또한 흘러 넘칩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웹툰이에요. 꼭 영화로 제작되었으면 하는 웹툰입니다. 1회 1명대사가 이 웹툰의 트레이드 마크..!!
마초의 매력을 담은, 상남자 웹툰 '캐슬'을 1위에 선정했습니다!


예전에는 성장형 주인공이 인기가 많았다면(예를 들면 원피스..?)요즘은 주인공이 1화부터 세계최강인 웹툰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답답한 현실에 시원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 아닐까요?
제가 추천하는 웹툰은 여기까지입니다. 최대한 스포는 안했어요. 저도 여러분이 이 웹툰들을 꼭! 보고 저와 같은 재미와 전율을 느꼈으면 해서요. 이 웹툰들은 대작이라고 칭송받아야해..ㅋㅋ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Babae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