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봉명동 아리소바제면소 리뷰

2021. 8. 29. 01:34팁&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베입니다.

오늘 봉명동에 새로 생긴 "아리소바 제면소"라는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메뉴가 특이하고 깔끔하니 맛도 있어서 이렇게 후기를 쓰기로 결심햇어요ㅎㅎ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요,


위치는 온쳔교 벤츠 건너편 스바라시 라멘 있는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가 넓지는 않았지만 아주 깔끔햇습니다ㅎㅎ


각 테이블마다 미니키오스크라고 해야하나?


이런 테블릿베뉴판이  올려져 있는데요, 메뉴를 보고 주문, 결제까지 하시면 점원분이 서빙해 주십니다!

메뉴는 소바, 돈까스, 카레, 사이드 등등 있는데
저는 대표메뉴인 고사리소바를 포함하여
소바스시, 김치돈까스, 닭껍질튀김을 시켰습니다!


고사리 소바라니!! 사실 이 메뉴때문에 이 집 찾아간거였거든요,, 그런데 기대에 맞게 맛도 너무 좋았어요!!!!! 깔끔하면서,  한식의 맛도 느낄 수 있는 소바!
감태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고사리 소바


돈까스는 뭐~ 여기에 김치 올라가면 맛없을 수 없는 조합아닙니까? 느끼함도 잡아주면서 간도 아주 딱 맞았어요.


소바스시는 처음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양이 많은편은 아니라  소바스시 사이드로 같이 시켜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ㅎㅎㅎ


닭껍질 튀김은 상상한 그 맛~


코로나 때문에 문 닫은 가게가 많아졋는데 이런곳이 생기다니~ 좋구, ㄷ다음ㅁ에 다른메뉴 먹으로 또 가보려구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