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디톡스 그린주스 / 해독주스 집에서 만들기

2021. 4. 9. 04:58팁&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베입니다 :)

 

최근에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었더니 몸이 너무 무거워진거 있죠

 

그래서 며칠 전부터 디톡스 그린주스를 아침마다 만들어서 마셔주고 있어요! 

 

시작한지는 한 4일 정도 밖에 안되었지만 여러분들과 나누려고 글 써봐요!

 

레시피도 적어드릴게요 :)

 

재료

 

- 그린 케일 1.5 잎

- 샐러리 2 개

- 아기당근 반 줌 ~ 한 줌 

- 레몬 1/4 개 

> 레몬은 짜서 즙만 사용하셔도 되고, 껍질을 벗겨서 과육을 그대로 넣으셔도 돼요 

- 시금치 or 아기 시금치 반 줌 

- 적당량의 물 (약 150 ml )

> 물 양은 블렌더에 따라 혹은 점도에 따라 가감해주시면 됩니다 :)

 

보통 단맛을 위해서 꿀을 첨가하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꿀 향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저는 보통 과일을 하나씩은 꼭 넣어주는데요 (단 맛을 위해서요 ㅎㅎ)

 

ㅜㅜ 없어서 완전 그린 주스가 되었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과일이 있으시다면

사과, 오렌지, 망고, 블루베리 등등 다 괜찮으니까 넣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블렌더에 차곡차곡 넣고~ 

 

저는 휴롬을 원래 사용했었는데 섬유질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마음 + 설거지가 싫어서 ㅎㅎ

 

그냥 블렌더를 사용한답니다 :)

 

과일이 하나도 없어서 완전 그린그린 주스가 완성되었어요 ㅎㅎ

 

당근을 넣어줬기 때문에 당근의 달콤함과 레몬 즙을 넣어줘서 상큼하니 잘어울리네요!

 

레몬 과육 그대로 넣으면 너무 신맛이 잘 느껴저서 ( 저는 레몬 신 맛을 싫어한답니다 ㅠㅠ)

즙만 넣어줬어요!


ㅎㅎ 이 레시피는 진짜 기본 그린주스랍니다 :)

 

재료

 

- 샐러리 2개 

- 케일 1 1/2 개

- 사과 반 쪽

- 아기 당근 10 알 (반 줌 ~ 한 줌)

- 레몬 즙 약간

- 물 적당량 (150 ml > 가감 가능)

 

 

차곡 차곡 넣어준 다음 물은 적당량 넣으시면 돼요~ 

기호에 맞춰서 ㅎㅎ 저는 묽은 것 보다 약간 점도가 있는 주스를 선호하는 편이라 적게 넣어줘요 

 

ㅎㅎ 색깔은 무시무시한 색인데 

맛은 당근과 사과 덕분에 과일의 달콤함도 느껴진답니다 :)

 

 

그럼 여러분들도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서! 또 건강을 위해서 

그린 주스, 그린 디톡스 주스, 그린 해독 주스 만들어보시는 건 어떠세요?ㅎㅎ

 

바베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