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주변 카페, 탑립커피 후기

2021. 4. 4. 14:34팁&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babae입니다.
대전 탑립동에 예쁜 카페들이 많다는 소문에
현대프리미엄아웃렛도 들릴겸
탑립동을 와봤어요!

제가 이번에 다녀 온 곳은 "탑립커피" 인데요
주차공간이 넓은게 마음에 들어서 여기를 오게 되었습니다! 좋은 후기도 한몫 했구요!


길가에 이렇게 있구용~


역시 주차공간 큰 카페 답게 카페 앞에도 뒤에도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내부도 깔끔하쥬?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아기를 위한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핸드폰 충전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구요~ 카페 분위기가 어둡지 않고 잔잔하며 창도 크고 밝은 편이라 공부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탑립토피와 아아! 그리고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시켰어요~


탑립토피 위에 올려져 있는 흑임자크럼블은 좀 씁쓸한 맛이 있었구요, 전체적으로 꾸덕하고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의 원두는 산미 or 바디감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치즈케이크는 조금 실온에 두고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케이크들이 다 특이하고 맛있게 보여서 다음에 오면 다른걸 먹어보기로 결심!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생각보다 계단이 길어요~
2층은 노키즈 존이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주변이 탁 트여있어서
아무생각없이 앉아있기 딱 좋았어요~

비가 그친 주말, 잔잔한 팝송이 흘러나오는 카페에 앉아 맛있는 커피와 케이크를 먹으며 힐링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