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계의 샤넬 룰루레몬 Lululemon (레깅스 / 반바지 / 자켓 / 스포츠브라 추천 및 후기)

2020. 9. 25. 11:15내돈내산 review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Babae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제일 애정하는 요가복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 추천 및 후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먼저 시작하기에 앞서 잠시 룰루레몬에 대해 알려드리면,

 

1998년 밴쿠버에 처음 뿌리를 내린 룰루레몬은 2020년 현재 세계에서 제일 유명한 요가복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물론 비싼 가격때문에 요가복의 샤넬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지만 한 번 입어본 사람들은 절대 다른 요가복을 못 입는다고 하죠?

 

그만큼 퀄리티가 아주아주 좋답니다! 

 

그리고 가격도 세일 시즌을 노린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도 있답니다 :)

 

 

 

 

이미지 출처: pngitem

 

 

 

 

제가 비교 / 리뷰 해드릴 수 있는 제품은 

  • 레깅스 5개 ( 얼라인 Align High Rise Pant 25" 사이즈 각 2,4,6 / Wonder Under 2개 모두 사이즈 4)
  • 일반 바지 1개 ( 시티 슬릭 5 City Sleek 5 Pocket 포켓 팬츠 사이즈 4)
  • 일반 반바지 2개 ( 이름 모름 사이즈 2개 모두 4)
  • 스포츠 브라 1개 ( 에너지브라 Energy Bra 사이즈 6)
  • 얇은 자켓 집업 1개 (디파인 자켓 Define Jacket 사이즈 4) 

 

 

<얼라인 Align, 원더 언더 Wonder Under 레깅스>

 

 

 

 


룰루레몬하면은 효자상품 얼라인 Align 시리즈를 빼놓을 수 없죠 ㅠㅠ

 

저는 한 번 사서 입어보고 편하고 마음에 들면 똑같은 제품을 여러개 구매하는 병이 있는데요... 또륵

 

그래서 저는 똑같은 제품인 얼라인을 무려 3개나 가지고 있답니다... 두개는 검정색 (사이즈 다름) 하나는 남색입니다!

 

얼라인 사이즈 6 검정색은 제가 룰루레몬에서 제일 처음 구매한 제품인데요... 한 번 신고 신세계... 

그 이후로 레깅스만 입고 다녔답니다 ㅎㅎ

 

그리고 얼라인은 한치수 작게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ㅠㅠ 저는 허리 27 입는데 6 시켰거든요 처음에... 

생각보다 꽤 크더라구요 ㅠㅠ (요가복이라 크진않지만 꽉 잡아주는 느낌은 없었음)

 

허리 27 입으시는 분들은 얼라인은 사이즈 2 추천드립니다.

 

+) 얼라인은 Nulu 원단을 쓰는데요.. 처음에 저는 다 헐거벗은 느낌? 옷을 입었는데도 안입은 것 같아서...

그리고 요가할 때 정말 딱이예요. 옷이 몸을 꽉 잡아줘서 제 팔 다리 움직임에 더 집중할 수 있었거든요!

 

부드럽기도 진짜 부드러워서 깃털같아요 진짜 ㅎㅎ 단점은 보풀이 많이 생긴다는 점 (사타구니 / 허벅지 부분)

 

 

 

Wunder Under 원더언더 제품도 제가 약 3년 전? 산 것 같은데요~ 둘다 로우라이즈 제품이예요

 


원더언더 같은 경우는 저는 한 여름엔 못 신어요 ㅜㅜ 넘 더워서 그래서 가을~겨울에 많이 입거든요~ 

 

Lycra™원사를 사용해서 요가보다 더 몸을 움직이는 운동을 할 때에 더 적합하고 좋아요 :)

물론 저는 요가할 때도 입었답니다 ㅎㅎ

 

땀을 잘 흡수해주지만 갑갑하지않게 해주는? 저는 좋더라구요~ 사실 얼라인보다 빡빡한 (입기 빡빡한 느낌)이라서

일상복으로는 손이 자주가지않는 건 사실이지만 저는 그래도 원더언더만큼 괜찮은 걸 다른브랜드에서는 못 봤어요.

 

보풀도 거의 안일어나고 오래입었는데도... 퀄리티 아직도 좋아요.

 

사람들이 우스게 소리로 룰루레몬은 100번 빨아도 안늘어난다! 라고 하죠?

그게 바로 원더언더 제품에서 나온 말이 아닌가 싶네요~

 

<시티 슬릭 5 City Sleek 5 Pocket 포켓 팬츠>

 

 

 



사실 시티 슬릭 팬츠는 제가 세일할 때 저렴한 가격으로 샀거든요 (약 20프로 할인된 가격)

 

진짜 또 사고 싶어요ㅠㅠㅠ 너무너무 좋아요... 강추

(사진은 제가 본가에 바지를 두고와서 온라인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이게 편하기는 엄청 편하면서.. 거의 트레이닝복 수준으로 편해요~ 

하지만 보기에는 정장바지처럼도 보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회사 출근할 때 정말 자주 입었답니다.

 

회사에 오래 앉아있거나 할 때 저는 바지가 불편하면 속도 불편해지더라구요 ㅠㅠ

근데 시티 슬릭 팬츠는 정말 신축성, 편안함, 모양 까지 세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최고의 바지입니다!

(로고도 허리에 숨어있어서 전 더 좋았답니다)

 

언젠가 세일 다시 하겠죠....? 그럼 저 또살거예요.. ㅠㅠㅠㅠ

 

 

<반바지>

 



작년에 세일할 때 샀는데 단종됐나봐요 ㅠㅠ 

 

룰루레몬 90프로의 제품이 신축성이 정말 좋잖아요? 이건 무슨 반바지인데도... 이렇게 좋을 일...?

 

저 검정색 하나 사고 그 다음주에 다시 가서 카키색도 사왔거든요 ㅠㅠ 그정도로 괜찮았던 제품이예요~

 

주머니도 크고 주머니 속의 주머니가 있어서 작은 물건들 넣어두기도 좋고~ 

 

일단 코디하기가 정말 좋았어요. 룰루레몬 제품은 요가복이다 보니 밖에서 입기가 머쓱할 때가 많았는데...

 

이 반바지랑 위에 말씀드린 시티슬릭 팬츠는 정말 밖에 하루종일 입고 다녀도 아무도 모를거예요~ ㅎㅎ

 

똑같은 제품은 없지만 혹시 직구로 비슷한 제품을 사시고 싶으시다면 '인 파워 In power mid rise short 8"' 추천드려요.

근데 길이가 애매해서~ 

 

 

인 파워 미드 라이즈 쇼츠

 

 

 

 

내년에 신상으로 반바지 일상복용 나올 수도 있으니
그때 까지 기다리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이제 가을이니까...헤헤

 

 

<에너지 브라 Energy Bra, 스포츠 브라>

 



룰루레몬에서 여러 스포츠 브라를 사봤는데 나머지는 다 기부하거나 버렸고 딱 하나 마지막으로 가지고 있는게

 

바로 에너지 브라 Energy Bra 인데요~ 

가격대비 질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룰루레몬에 더 비싼 스포츠 브라 많지만 저는 에너지가 제일 괜찮았어요.

 

끈으로만 되어있거나 (플로우 y 브라) 홀터넥(프리 투 비 브라) 같은 경우는 겨드랑이 살도 신경쓰이고 오래 입으니까 어깨에 살짝 무리가 가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에너지 브라는 그런거 전혀 없이 딱 몸을 잘 잡아줘서 (땀 흡수도 짱짱) 요가 한 시간 반 하고 나와서 

러닝살짝 뛰어줘도 전혀 부담이 없었어요~ 

 

가격과 질을 비교해서 고르신다면 저는 에너지 브라 추천드립니다! 

 

 

<디파인 자켓 Define Jacket>

 

 

 

얼라인 팬츠와 디파인 자켓

머리카락에 로고가 가려져서 안보이지만
디파인 자켓 검정색이예요!

산책시 )
얼라인 요가바지와 디파인자켓 조합으로 자주 입었어요

디파인 자켓은 제가 얼라인 바지 새로 사면서 구경하다가 딱 입어봤는데 요가 팬츠에서 느끼던 그 부드러움이 ㅋㅋㅋ

온몸을 감싸더라구요 ㅠㅠ

 

 Luon™ 과 Lycra™ 를 사용해서 신축성,복원력, 땀 흡수력에 확실히 효과가 있는 제품이예요

동네 뒷산 등산이나~ 운동하러 가실때 스포츠브라 입고 그 위에 입으시면 딱 좋거든요~

 

저같은 경우는 하이킹이나 산책 갈 때 손이 자주갔어요. 일단 가벼우니까 ㅎㅎ 부담이 없는?

 

일단 이 제품이 허리를 잘 잡아줘서 뛸 때도 의식하고 몸에 힘을 주게 만드는? 운동하기에 안성맞춤이죠?ㅎㅎ

 

겨울에는 이거 입고 위에 코트나 패딩 걸쳐주면 그냥 운동가셔서 겉옷만 벗으시고 바로 운동시작하셔도 되고~ 

 

땀흘리고 나서도 이거 입어주고 위에 패딩입고 오면 이 자켓만 빨면 되니까 좋더라구요 ㅎㅎ

 

 

 

 

 

 

 

이미지 출처 : ctvnews

 

 

오늘 제가 리뷰/추천해드린 룰루레몬 어떠셨어요?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한 번 입어보시면 절대 후회하지않으실거예요 ㅎㅎ

 


저도 살 때마다 정말 사악한 가격이다~ 하면서 사고 또 엄청 자주 입거든요...

 

(싼거 여러개 사서 안입느니 좋은거 하나 사서 잘입는게 훨씬 이득인 것 같아요 ㅎㅎ)

 

코로나때문에 집콕하시면서 홈트 많이하시죠? 다같이 요가복, 운동복 입고 같이 운동해요>_<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abae 바베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