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건 추천 <Renpho massage gun , 내돈내산>

2020. 9. 18. 07:12내돈내산 review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바베 Babae 입니다 :-)

 

또 다른 내.돈.내.산 <내 돈주고 내가 샀다> 포스팅으로 돌아왔는데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마사지 건입니다! 요즘 핫한 마사지건~ 많이들 찾으시죠?

 

저도 코로나 사태 이후 집에서 홈트를 하면서 근육이 뭉칠때 인터넷 검색으로 마사지건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파.워.결.제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마존에서 $159.99 (CAD) 로 샀는데 지금 결제하시면 20불 할인 찬스를 얻어서 139불이라네요!

 

이렇게 브랜드 제품 사지않으셔도 돼요~ 

 

쿠팡에는 삼만원 대 부터 이십만원 대 까지 있어서 보시고 알아서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가격이 5배 차이난다고 성능이 5배 차이나는 건 아니니깐요 ㅎㅎ 

 

Renpho Massage Gun 렌포 마사지건

 

 

 

저는 원래 Renpho라는 브랜드의 인바디 체중계를 2년 전 부터 쓰고 있거든요~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가서 결제하게 되었죠! 

 

사실 가격부분에서 망설여지긴 했지만 좋은 선택한 것 같아요! 굿굿 

 

제가 제일 유용하게 사용한 Top 3 상황을 뽑자면, 

 

1. 운동 후 뭉친 다리 근육 풀기

2. 퇴근 후 집에서 뭉친 허리 근육 풀기

3. 잠 잘못 잤을 때 목 근육 풀기

 

특히 퇴근 후 뭉친 허리 근육 풀기는 짱짱!! 3번은 일어나자마자는 몸이 약한 상태이니 좀 몸 푸신 이후에 사용하시길 권장해요 :)

 

 

 

배송 받자마자 가방을 열면 이렇게 구성품이 들어있답니다 

 

왼쪽부터 충전기, 마사지건 본체, 그리고 마사지건 해드들 

 

 

d가로 길이는 약 15 센치미터, 세로 길이는 약 24 센치미터, 그리고 밑에 핸들 부분 지름은 약 4.7 센치미터 입니다.

 

묵직해서 처음에 들었을 때는 흠? 꽤 무거운 걸? 싶었는데 (약 800그람입니다 꽤 무겁죠?)

쓰다보니 살짝 무게감이 있어야 마사지할 때 제 손목 안다치고 원하는 부위에 딱 갖다댈 수 있더라구요.

 

너무 가벼우면 본체가 흔들리기 쉬워서 별로인 것 같아요 (사실 때 무게 체크 필수!) 

적어도 700그람은 이상 되어야 사용하실 때 부위 조준도 쉬울 것 같네요.

 

마사지 해드가 엄청빨리 움직이거든요! 

 

 

 

 

 

 

 

제가 산 구성은 총 마사지 헤드가 6개 들어있었어요

 

크기와 모양마다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위가 다른데요~ 천천히 알려드릴게요 

 

 

 

제일 무난하게 사용가능한 두 종류! 

하나는 스펀지 하나는 고무 펌프형인데요

 

 

 

제가 직접 작동시켰을 때 모습이예요.

생각보다 빠르죠? ㅎㅎ

 

저 동그란 볼은 넓은 부위라면 모든 곳 다 사용가능한데요! 저는 보통 종아리에 많이사용해요 아니면 팔뚝

 

 

 

두번째 펌프형! 제 최애인데요

 

고무 펌프라 사용할 때 부담이 없어요. 저는 보통 허리나 목, 특히 목 옆부분에 사용하기 최적이랍니다.

 

 

 

이 두개는 목, 윗 등 (날개 뼈 근처), 어깨 등에 사용하기 좋다고 하는데요 

 

작은 부위에 한해서 정확한 위치를 아신다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조금 자극적이더라구요~ 그래서 잘 사용안한답니다. 

 

 

 

마지막 이 귀여운 두개~ ㅎㅎ

 

왼쪽은 팔(팔꿈치~손목)와 종아리에 주로 사용하고 

오른쪽은 발바닥에 많이써요~

 

발바닥 마사지 받으면 시원한거 다들 아시죠?

 

오른쪽 헤드를 끼워서 발바닥 지압점 검색후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자극을 주는데 정말 최고! 

 

스트레스랑 피로가 한 번에 풀린답니다~ ㅎㅎ

 

이렇게 살 때 들어있는 헤드 6종을 모두 살펴봤는데요~

직접 한 번씩 다 써보시고 자기에게 맞는 게 무엇인지 확인 후 결정하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제가 실제로 찍은 버튼 쪽 화면인데요~ 모두 터치예요 정말 좋죠? 손이 불편하거나 할 때 꾹 눌러야하면 힘들었는데 

이렇게 터치고 바로 누를 수 있으니까~ ㅎㅎ

 

화면을 보시면 왼쪽은 세기, 오른쪽은 배터리 잔량

 

밑에는 마사지 세기 업, 전원, 마사지 세기 다운

 

내돈내산 마사지건 후기 어떠셨어요? 

 

저는 정말 잘샀다고 생각하는 물건이거든요! 가격대비 만족할 정도니까 (약 15만원 가격이면 사실 망설여지죠ㅠㅠ)

 

여러분들도 몸에 투자하는 거니까 이것저것 비교해보시고 고르시는거 추천해드릴게요! 

 

그럼 이상 바베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