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게임 추천! [POKEMON GO] 포켓몬고 친구코드 리퍼럴코드까지!

2023. 1. 23. 23:52팁&추천

반응형

친구 코드(2개 가능)

2171 0321 4897

6469 9964 8155


리퍼럴코드

KYXRCKFXR


안녕하세요 Babae입니다 :)
날씨가 많이 추운 요즘, 집에서 혹은 밖에서 할 만한 게임을 찾으시나요?
아니면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하고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한 때 큰 유행을 했던!
POKEMON GO! 를 추천드립니다!

혹시 플레이하시는 분들 중에 친구가 부족하시다거나 리퍼럴코드가 필요하신 분께서는 위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선물 주고받아요:)

저는 시작한지 3일차된 포린이라서.. 그치만 운좋게도 애버라스 이벤트를 참여해서 뭔가 좋아보이는 애버라스를 얻고 시작했습니다!

애버라스를 진화시켜 마기라스로 만든 모습

예전에는 포켓몬 개체값을 계산하는 사이트도 있었는데 지금은 강한 포켓몬을 키우기보단 다양한 포켓몬들을 잡으면서 도감채우는게 재미있어서 ㅎㅎ 저는 라이트유저입니다

제 마기라스와 함께 자리 좋~은 카페에 앉아서 모듈 돌려놓고 포켓몬을 열심히 잡으면서 놀았습니다 ㅎㅎ

예전에 즐겨보던 포켓몬들을 내 손으로 잡고 키우면서 뿌듯함도 느끼고!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하며 포켓몬을 교환하고! 돈을 쓰지 않고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포켓몬고를 하면서 날 풀리면 걷기운동도 하고, 귀여운 포켓몬들도 얻어가면서 뿌듯함을 느끼시는게 어떨까요?

%%% 꼭 걸어다니면서 플레이 하실땐 전방에 장애물이나 사람을 주의해주세요%%%

Babae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