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스페이스워크 방문 후기와 뀰팁

2022. 5. 21. 22:04팁&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Babae 입니다.

요즘 포항에서 떠오르고 있는 곳인
스페이스 워크 에 다녀왔습니다.



스페이스 워크는
북구 영일대 근처 환호공원에 있습니다.

올라 갈 수 있는 길은 두갈래라고 들었는데
저는 미술관이 있는 쪽으로 올라갔어요.

환호공원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도 편하고
이쪽 길이 더 정돈되어있다 그래서
선택했어요.

조금 가파르긴 하지만
15분정도? 걸어 올라가니 스페이스 워크를 볼 수 있었답니다.

저는 토요일 오후 한시 정도에 갔어요.


사람이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줄 안서고 바로 올라 갈 수 있었어요.
참고로


스페이스 워크 입장료는 없으며
평일은 10:00~20:00
주말은 10:00~21:00 운영합니다.
기상상황에따라 운영이 중지되니 가시기 전에 꼭 참고하세요.




바람이 불면 흔들거려서 살짝 무서울 수 있겠더라구요.

올라가면 왼쪽 오른쪽 두 갈래길이 나오는데 바다쪽이 계단 경사가 안높아서 무섭지 않았어요.
겁이 많으시면 그나마 오른쪽으로 가시는게!ㅎㅎ

그리고
쭉~ 연결된게 아니라
중앙까지 갔다가 돌아와야한답니다!

저녁에 야경도 예쁘다던데
다음에는 저녁에 가봐야겠어요ㅎㅎ

환호공원이 영일대 바로 옆이라
스페이스워크에서 내려와 헤이안 카페와 마라도 회식당을
갔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