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네일 디자인 / 네일 변천사

2021. 3. 24. 08:04내돈내산 review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베입니다~:)

 

네일아트 받는거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가끔 받으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2019년 초 부터 2021년 현재까지 받은 네일 사진들과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공유해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먼저 글을 쓰기 전에 네일 쉐입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네일아트를 받을 때 "손톱 모양 어떻게 해드릴까요?" 라는 질문을 받으면

네일에 대해서 하나도 몰랐을 때는 둥글게 해주세요.. 날카롭지않게 해주세요 

이렇게 말을 했었는데요 ㅎㅎ

 

여러분들은 그러지 마시라고 제가 모양 사진 올려드릴게요

 

 

저는 물어뜯는 손톱을 가지고 있는데요! 

 

2019년 봄 처음으로 손톱 관리를 받기 시작했어요 ㅎㅎ

 

위에 네일 사진은 젤네일로 연장을 한 상태랍니다 :)

연장을 했는데도 짧은 손톱 보이시죠? 하하

 

지금보니까 좀 부끄럽기두 하구~ ㅎㅎ 

 

디자인은 연한 분홍~ 진분홍 그라데이션을 넣었구 귀여운 하트 파츠를 톡톡 붙여줬답니다 


 

네일 교정을 시작한지 한 달 후 두번째 네일입니다 :)

 

자세히보시면 엄지에 젤네일로 연장한 손톱과 제 실제 손톱 차이가 보이실텐데요!

 

그래도 많이 길었죠? 한 달 동안 손톱을 물어뜯지를 않았더니.. 장족의 발전입니다 ㅎㅎ

 

 

ㅋㅋ 제가 이 네일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제목은 하늘 은하수가 내린다 네일

 


하늘색으로 시원한 여름의 느낌을 준 후에 바꾼 네일입니다!

 

뭔가 강렬한 레드... 사실 레드 전 별로 안좋아하는데 

처음으로 해보자! 하고 처음이자 마지막 레드가 되었답니다 :)

 

네일 아티스트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셨는데~ 

네일 국가 자격증 시험을 칠 때에도 빨간색으로 시험을 본다고 하더라구요! 신기하죠?


제 최애 네일 ㅎㅎ 

 

저는 네일 색을 고를 때 자연스러운 색을 좋아한답니다~ 

 

하지만 파츠가 하나 둘 정도는 있었으면 하는? ㅋㅋㅋㅋ

모던하지만 화려한?ㅎㅎ

 

연장하지 않은 손톱이구요! 엄청 예쁘쥬?

 

그리고 네일을 한동안 쉬었어요!


ㅠㅠㅠㅠ네일을 쉬었더니... 

 

또 물어뜯기 시작한.. ㅠㅠㅠ 저의 나쁜 버릇 때문에 

 

다시 교정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ㅠㅠㅠ

그래서 연장하고 칠한 색! 찐분홍 그라 ㅎㅎ 


이것도 연장한 후에 받은 네일이예요~ 

색도 네추럴하게 맘에 들고 파츠와 이것저것 포인트를 준 네일이랍니다!


한국에 갔을 때 바베가 받은 네일 ㅎㅎ


베트남 네일 샵에서 받은 네일이예요~

연장을 아크릴로 해봤어요 ㅎㅎㅎ 

정말 젤네일로 한 것보다 훨씬 단단하고 오래가더라구요! 하지만 시술시 냄새가 너무 고약하다는...ㅠㅠ


저렴한 네일샵을 집 근처에서 발견했어요! ㅎㅎ

 

팁 연장하고 저렇게 해서 총 96불! 현금가 

 

이제 아시겠죠? 제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키키키키....


연장하지않은 생 손톱에다가 네추럴한 컬러를 올려주었답니다! :) 

정말 저렴했어요 35불 밖에 안한다니!! 대박대박

 

 

2019~2021 현재까지 저의 네일 변천사 보셨는데요~ ㅎㅎ

 

제 네일을 보시고 하시고 싶은 디자인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퍼가시거나 디자인을 따라하시고 싶을 때 꼭! 출처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