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리유저블 캡슐, 팟 후기 / 사용법(마음대로 원두 골라 먹기)

2021. 2. 11. 15:29내돈내산 review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바베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로 돌아왔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 홈카페 여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 포함 ㅎㅎ)

 

저는 드립커피나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를 주로 마시는데요,

오늘은 네스프레소 캡슐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릴 제품이 있어서 가져왔어요

 

제가 직접 써 보고 깜짝 놀랐거든요!! ㅋㅋ 바로 

리유저블 팟 / 리유저블 캡슐 입니다

제가 산 리유저블 팟의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팟 2개, 커피 템퍼, 커피 스푼, 계량 스푼 등등~~

 

스테인리스 소재로 샀답니다 :)

 

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 이 두 소재를 제일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플라스틱도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만들어졌지만, 괜히 찝찝한 마음에 스테인리스로 구매했어요~

 

크기는 윗부분 가로가 36.7mm, 세로 길이가 26.9 mm, 밑 부분 가로 길이가 23 mm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과 정확히 같은 사이즈랍니다 :)

내구성도 굉장히 튼튼하고, 뚜껑도 아주 정교하게 잘되어 있더라구요.

또, 물빠져나가는 구멍 같은 것도 촘촘하게 잘되어있어서 괜찮았어요

 

짜잔~ 제가 넘넘 좋아하는 산미가 가득가득한 제이제이빈 커피 원두 인데요~

 

네스프레소에서 파는 에티오피아로는 만족할 수 없었던 저... ㅎㅎ 

 

집에 커피 머신이 있어도 자꾸 JJBEAN 맛이 좋아서 사먹으니 돈이 은근히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차라리 집에서 좋아하는 원두로 내려먹자!! 싶어서 샀다구요 ㅎㅎ

이렇게 스푼으로 퍼서~

캡슐 안에 쏙 넣어주시면 돼요, 저는 한 스푼 했는데 두 스푼 해도 될 것 같아요 ㅎㅎ

템퍼를 사용해 가볍게 쑥 눌러주고~ 평평하게 만들어주는 거랍니다 :)

 

제 생각엔 두 스푼 넣어주는게 나을 것 같아요~ ㅎㅎ저도 다음부터는 두스푼으로 ㅎㅎ

 

 

이렇게 캡슐을 쏙 넣어주고 

똑같이 에스프레소를 내려주면 끝~!

 

정말 이렇게 간편할 수 있나요?? ㅎㅎ 정말 좋더라구요..

 

맛도 진짜 제이제이빈에서 먹던 그맛!! :)

 

만약 좋아하는 원두가 있으시다면 집에서 직접 내려먹는거 완전 추천드려요!!

플라스틱도 있고 스테인리스도 있고 종류가 아주 많더라구요! 편하신대로 찾아서 사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제가 샀던 제품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샀답니다 :)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캡슐, 탬퍼, 등등 필요한 건 다 들어있답니다

여러분들도 네스프레소 기계가 있으시고, 특별히 좋아하는 원두가 있으시다면

 

리유저블 캡슐을 사서 시도해보시는거 어떠세요? ㅎㅎ

 

코로나가 얼른 종식되어 홈카페가 아닌, 직접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지고 싶네요!

 

그럼 다들 건강 유념하시고 행복한 설 맞이하세요~ ㅎㅎ

 

Stay safe,

 

Baba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