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v - Never not 해석/가사/듣기

2020. 9. 2. 14:48노래

반응형

안녕하세요 :)

 

Babae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뮤지션인 Lauv 라우브(라브)의 2018 "I Met You When I Was 18 (The Playlist)" 수록곡 중의 하나인 

Never not 가사를 가지고 왔는데요.

 

제가 직접 쓴 해석과 함께 보시면서 가사랑 음악 감상 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시작할게요,

 

We were so beautiful

우리는 너무 아름다웠고

We were so tragic

우리는 너무 비극적이었어

No other magic could ever compare

그 어떠한 다른 마법도 비교할 수 없었지

Lost myself, seventeen

17살의 난 방황을 했고

Then you came, found me

넌 나에게로 다가와주었지

No other magic could ever compare

그 어떠한 다른 마법과 비교할 수 없었어

There's a room

내 마음 한켠에는

In my heart with the memories we made

우리가 함께 했던 추억들이 남아있어

Took 'em down but they're still in their frames

치웠는데도, 추억들은 아직도 그대로 남아있어

There's no way I could ever forget, mmm

(그 추억들을) 잊어버릴 방법이 없어

For as long as I live and as long as I love

내가 살아가는 동안 그리고 내가 널 사랑하는 동안에는

I will never not think about you

난, 너를 항상 생각할거야 (너를 생각하지않을 수가 없어)

You, mmm

너를

I will never not think about you

나는 너를 항상 생각할거야 (너를 생각하지않을 수가 없어)

From the moment I loved, I knew you were the one

너를 사랑하게 된 순간, 나는 네가 나의 운명이라는 걸 알았어

And no matter what I-I do, ooh, mmm

그리고 내가 무엇을 하던지 간에

I will never not think about you

너를 항상 생각할거야

What we had only comes

우리가 나눴던 순간들은

Once in a lifetime

인생에서 딱 한 번 뿐일거야

For the rest of mine, I'll always compare

나는 항상 비교하면서 살아가겠지

To the room

내 마음 한켠에 있는

In my heart with the memories we made

우리가 함께 했던 추억들과 (비교하면서 살아갈거야)

Nights on fifth, in between B and A

B와 A 사이의 5번가에서의 밤들

There's no way I could ever forget, mmm

나는 잊을 수 없을거야

For as long as I live and as long as I love

내가 살아가는 동안에 그리고 내가 너를 사랑하는 동안에

I will never not think about you

나는 너를 항상 생각할거야

You, mmm

너를

I will never not think about you

나는 너를 항상 생각할거야

From the moment I loved, I knew you were the one

너를 사랑한 순간, 나는 니가 나의 운명이라는 걸 알았어

And no matter what I-I do, ooh, mmm

내가 무엇을 하던지간에

I will never not think about you

나는 너를 생각하면서 살아갈거야

Didn't we have fun?

우리 참 좋았었지?

Didn't we have fun, looking back?

돌아보면 우리 참 좋았었지?

Didn't we have fun?

우리 재밌었지?

Didn't we have fun?

우리 참 괜찮았지?

Didn't we have fun?

우리 재밌었지?

Didn't we have fun, looking back?

돌아보면, 우리 참 좋았지?

Didn't we have fun?

우리 재밌었지?

Didn't we have fun?

우리 괜찮았지?

We were so beautiful

우리는 정말 아름다웠고

We were so tragic

우리는 정말 비극적이었지

No other magic could ever compare

다른 마법과는 비교할 수 없을만큼

 



Lauv는 이 앨범과 관련해 인터뷰에서 

 

In his listening party livestream, Lauv says, “I met you when I was 18. is a collection of songs, a story. about moving to new york city when i was 18 and falling in love for the first time. a story about trying to figure out your own identity whilst being deeply intertwined with someone else’s.” This collection of work is not just an album, it’s a masterpiece.                    (출처: medium.com)

 

라이브스트림에서 라우브는 "앨범 (I met you when I was 18)은 노래와 이야기의 모음집이예요.  18살 때 미국 뉴욕시로 이사 오면서 처음 사랑에 빠졌는데요. 이 앨범 속의 이야기는 다른 사람과 깊이 얽혀 있는 동안 나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내려고 노력하는 이야기예요." 이 작품은 그냥 앨범이 아니라 걸작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반응형